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론칭 캠페인 -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 슬로건 영상광고, 기획전·이벤트
  • 기사등록 2021-03-31 09:00:46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갓먹의 시대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온라인 소비자 이벤트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한다.


영상 광고는 영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4인 가족이 부먹’, ‘찍먹’ 등 취식법과 취향을 두고 옥신각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갓먹이라는 신조어를 통해 먹는 방식보다는 갓 만들어 갓 먹어야 맛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탕수육 선택에 있어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이 정답임을 제시하는 것이 제품은 차별화된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과 제분 노하우를 통해 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메 탕수육과 고메 짬뽕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메 탕수육 세트를 증정한다영상 광고를 보고 자신만의 탕수육 취향짤을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고메 중화식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고메루(高邁樓)’도 운영한다고메루는 높고 빼어난 고메 중식이라는 의미로, CJ더마켓 오프라인 매장인 쌍림점과 여의도점에서 고메 중화식 제품과 메뉴를 4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중국음식점처럼 꾸며진 델리코너에서는 고메 탕수육에 차돌숙주짬뽕해물짜중화볶음밥을 더한 다양한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출시로 짜장짬뽕에 이어 이제는 탕수육까지 중화식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가 외식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중화 간편식 제품들을 즐기는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31 09:00: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