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경환 기자]


CJ제일제당이 식사대용 연두부 제품인‘행복한콩 모닝두부’를‘떠먹는 샐러드’콘셉트로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행복한콩 모닝두부’ 리뉴얼은최근 샐러드 소비 확대 트렌드에 맞춰단행됐다제품 패키지 전면에‘떠먹는 샐러드’라는 문구와 이미지를 넣어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플레인’‘오리엔탈소스’‘오곡참깨소스’ 등 3종으로원재료와 배합비를기존과달리함으로써 연두부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CJ제일제당이 엄선한 유기농 콩만을 사용해 만들었다열량은 140g 80kcal가벼우면서도 든든한 한 끼로 활용도가 높아 최근 늘어나는‘샐러드족()’의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모닝두부 기획전을 진행한다. 15일 하루 동안‘마켓핫딜’코너에서 10% 할인은 물론 각종 채소를 신선하게 휴대보관할 수 있는‘샐러드 보틀’을 증정한다‘이렇게 먹어보세요’코너에서는‘행복한콩 모닝두부’와 함께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카프레제 샐러드’를 소개한다이 외에도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다양한 두부 샐러드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리뉴얼한 행복한콩 모닝두부는샐러드로 식사를 챙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맛있으면서도 균형감 있게 설계한 제품이라고 강조하고“앞으로도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제품 개발을 위해끊임없이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15 11:20: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