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광역시유아교육진흥원(원장 김명숙)은 부산과학기술협의회의 협조로 가족이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야간 과학체험 프로그램인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밤 과학여행'을 운영한다.

유아교육진흥원에서는 매월 1.3주 토요일에 운영해온 '재미팡팡! 유아과학체험교실'의 야간 과학체험활동 행사로 이달 6일 오후5시부터 오후9시까지'가족과 함께하는 가을밤 과학여행'을 운영할 계획이다. 행사는 1부 행사(특별 강연)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2부 행사로 나누어 운영할 예정.

특히 이 날 2부 행사에서는 행사 시작을 알리는 개막 축포와 함께 'cell dome' 미션 체험, 천체 망원경을 이용한 천체관측, 스텔라리움으로 만나는 별자리 여행,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조형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

이번 프로그램은 총 200명이 1부 특별 강연과 2부 행사 중 'cell dome' 미션 체험을 이용할 수 있고, 유아교육진흥원 홈페이지 '토요가족체험' 게시판을 통한 예약 신청제로 운영한다.

또 특별 강연과 'cell dome' 미션 체험 이외의 천체관측, 별자리 여행, 조형 활동 등의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없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할 계획이다.

부산시 유아교육원은 이번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가족 사랑을 확인하는 인성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건전한 여가 문화 정차과 함께 지역 문화의 장을 제공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0-11-0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