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앞장 -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진행
  • 기사등록 2021-01-22 09:06:1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는 동시에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백설 식용유를 통해 착한 소비에 대해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 ‘친환경 식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유색(有色)의 ‘백설 식용유’ 포장재를 투명 용기로 교체했다포장재 라벨도 수분리성(재활용 공정 중 페트병에서 쉽게 떨어지도록 만든 라벨)으로 바꿔 재활용율을 높였다오는 설에는 새롭게 바꾼 포장재를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전량에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은 소비자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 소비에 앞장서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2 09:06: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