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기 유튜버 에그박사와 함께 하동으로 떠나요 - 하동군지리산생태과학관, 에그박사와 홍보영상 제작
  • 기사등록 2021-01-15 12:44:0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양수 기자]


하동군지리산생태과학관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와 함께 과학관을 소개하는 투어 영상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에그박사’는 자연 생물 이야기를 다루는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구독자 3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이다.


살아있는 곤충과 동물을 생생하고 흥미롭게 보여주는 영상들로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리산생태과학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방문이나 체험이 어려운 시기에 흥미로운 영상 제공을 통해 과학관과 하동을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영상에서는 에그박사가 직접 과학관 내부를 둘러보며 체험하는 모습과 반딧불이 애벌레를 관찰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와 기대감이 증폭된다.


영상은 유튜브 에그박사 채널과 하동군 공식 유튜브 채널 알프스하동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리산생태과학관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하동의 청정자연과 과학관의 흥미로운 체험들이 널리 알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과학관 관계자는 “영상을 통해 하동에 호기심과 흥미를 갖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된 후 하동을 직접 찾아 흥미로운 생태관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15 12:44: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