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성대학교 중앙도서관이 독서의 계절을 맞아 27일~29일,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펼치고 있어 살아있는 도서관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우선 27일에는 중앙도서관 입구 6층 로비에서 대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전자정보박람회 및 정보검색대회<사진>개최했다.

이 행사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는 전자자료(전자저널, 학술DB, E-Book)를 제공하는 업체 전문가를 초청하여 전자자료에 대한 자세한 이용방법을 듣고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

교보문고, 학술교육원, 북코스모스, 로앤비, 신원데이트넷 등 여러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 기간에는 교수 저서 전시회도 연다. 중앙도서관 6층 입구 로비에서 2001년 이후에 발행된 단행본을 중심으로 재직교수의 저서 약 700권이 전시된다.

또 10월 29일, 27호관 6층 프레지던트홀에서는 구글코리아 직원 김태원(MBC‘희망특강파랑새’최연소 강사, PBC 라디오‘열정으로 두드림(Do Dream)’진행자)을 초청해 '열정과 새로운 관점으로 Do Dream : 성공적인 대학생활과 미래를 위한 차별화 전략'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

이 밖에도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과, 도서 기증 이벤트, 영화 상영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이 기간에 펼쳐질 예정이어서 도서관의 새로운 이미지 홍보와 자료의 이용률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0-10-2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