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민공원, 가정용 생태예술교육 키트 배부 - 부산시민공원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 기사등록 2020-12-01 12:55:1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시설공단이 시민공원을 방문하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정에서도 자연 친화적 예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뚝딱! 자연공방’ 아트키트를 배부한다고 밝혔다.


키트는 시민공원 문화예술촌 5개 공방(입체, 섬유, 목공예, 판화, 도예 공방)의 전문 작가들이 각 분야의 특성에 시민공원의 색깔을 입혀 제작한 생태예술교육 키트로,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테마를 더해 ‘행복을 비추는 아트 조명’, ‘한 땀, 눈사람 인형’, ‘우드-탱글 마그넷’, ‘크리스마스 조명 가랜드’, ‘도자 오너먼트 트리 장식’의 5가지 전문성 가득한 키트가 준비되어 있다.


키트는 시민공원 홈페이지(http://citizenpark.or.kr/)를 통해 12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앞서 진행 되었던 ‘아트-키트 챌린지’가 택배로 발송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아트-키트 릴레이’는 공원을 방문한 방문객이 현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다. 


아트-키트는 12월 5일과 6일 이틀 간 시민공원 방문자센터 지하 1층 로비에서 발열체크 및 거리두기 등 철저한 생활방역을 준수하며 배부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13일(일)까지 완성 작품이나 활동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시민공원 대표 전자메일(citizenpark@bisco.or.kr)로 발송하면 온라인 전시로 이어진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1 12:55: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