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렉스타, 고기능성 구스다운 ‘히트알파’ 출시 - 고어텍스 인피니움 적용
  • 기사등록 2020-11-27 12:19:5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기능성 원단을 접목시킨 ‘히트알파 구스 다운자켓'을 출시했다. 


트렉스타 ‘히트알파 구스다운자켓'은 ‘히트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방수, 방풍 및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움(GORE-TEX® INFINIUM™) 투 레이어 겉감을 사용한 다운자켓으로 외부의 눈과 비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에 찬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어떠한 아웃도어 환경이나 다양한 날씨 변화에서도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후드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고급스러운 천연 라쿤퍼와 지퍼부분에 3중 플라켓을 더해 찬 바람을 차단해주며, 등판에는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 하였으며, 필파워 650, 프리미엄 구스다운 80:20 을 사용한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두툼하게 넣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트렉스타 ‘히트알파 구스다운자켓’은 후드 뒷부분에 웨빙과 버클이 달려있어 후드 깊이 조절이 가능하고 다양한 아웃포켓과 인포켓을 장착해 수납성을 높였다. 오른쪽 소매부분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스마트 주머니가 있어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그리고 소재는 물론 패턴까지 인체 공학적 요소를 활용하여 기능성은 물론 사용자의 활동성까지 고려해 뒷면 밑단에 지퍼가 있어 앉았을 때 편안함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동하기 편하게 디자인 하였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퍼텍스 소재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해 겨울의 거친 찬 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 차콜 2가지이며, 가격은 599,000원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올 겨울은 예년보다 기온이 더욱 낮고 긴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고되면서 보온성을 강조한 두툼한 헤비 다운 스타일의 제품들이 혹한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트렉스타 ‘히트알파 구스다운자켓’은 고어텍스 인피니움(GORE-TEX® INFINIUM™)을 적용해 방수, 방풍, 보온성을 극대화한 기능성은 물론 착용 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27 12:19: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