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간주도 스타트업 네트워킹 ‘위고포럼' 창원에서 - 지역 스타트업의 발전방향 모색 및 상호 소통의 장 마련
  • 기사등록 2020-11-19 10:50:1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창원 김양수 기자]


창원 및 경남지역 스타트업과 중소벤처기업, 창업지원기관, 투자전문가들로 구성된 ‘위고(WEGO)포럼’이 18일 오후 신화테크노밸리 6층 ㈜씨티엔에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크몽' 마케터인 김민정씨가 특강을 맡았다. 특강 주제는 ‘스타트업 초고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사례'였으며 본인의 마케팅 경험 중심의 세심한 설명으로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강에 대한 질의응답과 함께 자유롭게 토론하며 창업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위고포럼은 민간주도의 자발적 스타트업 네트워크 행사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2019년 4월 결성됐고, 1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이 행사를 위해 매년 창원시, 창원산업진흥원,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BNK경남은행이 후원하고 있다.


위고포럼 회장을 맡고 있는 진홍덕 ㈜현진이엔피 대표는 “위고포럼은 선배 창업가가 후배 창업가를 이끌어주는 형태의 민간주도 모임”이라며 “매회 유명 강사를 초청하여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9 10:50: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