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작품 막강한 존재감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아온 배우 김혜수가 영화 <</span>내가 죽던 날>로 돌아온다. <</span>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작품.


<</span>내가 죽던 날>에서 김혜수는 절벽 끝에서 사라진 소녀 세진의 흔적을 추적하며 삶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형사 '현수역을 맡았다자신이 믿었던 인생이 한순간에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피폐하고 초췌한 외적인 변화까지 감행하며 역할에 몰입한 김혜수는 “여러 시나리오들 중에서 마치 영화같이 <</span>내가 죽던 날>의 타이틀이 눈에 줌인 되어 들어왔다장르가 뭔지어떤 역할인지 보기도 전에 왠지 이 영화를 해야 될 것 같은 운명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작품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시나리오 단계부터 염두에 두고 쓴 캐스팅 1순위였던 김혜수의 출연이 믿기지 않았다는 박지완 감독은 절망에 빠졌지만 삶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현수라는 인물에 완벽하게 동화된 김혜수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드라마 <</span>시그널>에 이어 다시 한번 형사 역할에 도전한 김혜수는 사건 이면에 감춰진 진실을 끝까지 파헤치는 한편일상이 무너진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2 08:07: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