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 크리스마스는 부산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 부산관광공사 ‘미리 크리스마스 인 비짓부산’
  • 기사등록 2020-11-11 11:33:1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랜선여행을 통해 감성 도시 부산의 겨울매력을 먼저 알리기 위해 부산관광공사가 ‘미리 크리스마스 인 비짓부산’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짓부산 홈페이지에서 랜선여행 후 겨울 여행지로 찜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에‘좋아요’와‘리뷰’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랜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총 6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교환권 등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당신의 부산은 어떤가요?’의 만족도 조사도 진행한다. 비짓부산 이용 만족도와 부산여행 선호도 내용으로 5개 언어(국문, 영문, 간체, 번체, 일문)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된다. 국문 사이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비짓부산 2021년 캘린더 세트, 비짓부산 미르보틀을 증정하며, 외국어(영문, 간체, 번체, 일문) 사이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짓부산 2021년 월페이퍼(12종)를 증정한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사계절 관광도시 부산의 겨울 관광의 매력을 안전하게 알리기 위해 랜선여행 이벤트를 진행하였다”며,“비짓부산의 만족도 조사 결과를 콘텐츠 제작, 시스템 운영 등에 반영하여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부산관광포털‘비짓부산(www.visitbusan.net)’에서 확인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1 11:33: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