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관광공사, 겨울여행 할인 프로모션 참가업체 공모 - 지역 관광업계 지원, 대규모 관광 상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예정
  • 기사등록 2020-10-22 09:58:3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약 2주간‘겨울여행 기획상품전’과‘체험상품 초특가전’부산 관광 상품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부산 관광 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상품판매 원가의 50%를 공사가 지원하고 참가업체가 20%를 부담해 총 70%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부산 내 호텔 숙박권과 교통 및 각종 음식점 등을 결합한 상품을 판매하는‘겨울여행 기획상품전’에는 부산에 본사를 둔 국내 및 일반여행업체만 응모 가능하며, 주요 관광지 입장권 등 체험 단품을 판매하는‘체험상품 초특가전’에는 부산 소재인 유료 관광시설 및 체험 단품 판매 업체가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조건은 판매하고자 하는 여행상품이 2021년 1월말까지 이용 가능해야 하며, 참가업체에서 자체 20% 이상 추가할인 제공이 가능해야 한다.


공모에 선정된 업체의 여행상품은 대규모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판매되며, 플랫폼 판매 이용 수수료도 공사에서 전액 지원할 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는 11월 3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www.bto.or.kr) 및 부산관광협회 사이트(www.bt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이번 공모를 통해 위축된 부산관광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역 업계가 자생할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22 09:58: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