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양 환경보호 위한 시민참여 - 부산관광공사, 비치코밍 SNS인증샷 이벤트
  • 기사등록 2020-10-19 10:16:2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비치코밍 SNS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주제인‘비치코밍’은 해변‘beach’와 빗질‘combing’의 합성어로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보호 캠페인이며, 일반인들도 쉽게 해양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는데 일조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총 2장의 미션 사진을 필수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사진 촬영 미션은 부산 시내 7개 해수욕장(해운대, 광안리, 일광, 임랑, 송도, 송정, 다대포) 중 하나를 방문해 ▲지정 포토존 인증샷 1장 ▲쓰레기 수거 모습 인증샷 1장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치킨 모바일 이용권(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부산관광 포털사이트‘비짓부산’을 통해 발표된다. 상세 참여 방법은 관광 포털사이트‘비짓부산’, 공사 공식 SNS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국제관광 도시 부산의 안전하고 깨끗한 해양 환경조성을 위해 시민참여 환경보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이를 통해 시민들께서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살기 좋고 관광하기 좋은 부산을 함께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9 10:16: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