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롯데자이언츠는 10 13일부터 다가오는 LG와의 홈 3연전 예매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KBO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따라 진행한다.

 

입장권 예매는 13 경기는 12 오후 2시부터, 14일과 15 경기는 12 오후 5시부터 롯데자이언츠 티켓 예매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반드시 카드 결제를 이용해야 한다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 회원은 1 4비회원은 1 2매까지 예매할 수 있고 어린이 좌석 이동 통제를 위해 36개월 이상 아동은 지정석을 구매해야 한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기존 1/3루 매표소는 창구를 최소화로 운영한다매표소에선 반드시 현장 확인을 거쳐야 하는 장애인 고객과 어린이 회원(키즈클럽),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 현장 확인 업무만 진행하며예매 티켓 발권은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야 한다.

 

야구장 입장 시 체온이 37.5도 이상으로 확인될 시 출입이 제한되며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야 한다관중석에서는 자리 이동이 통제되며 음식물을 취식할 수 없다안전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시 경고 및 퇴장 조치가 이뤄질 수 있다.

 

주중()경기는 개시 1시간 전부터주말()경기는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입장한다입장 관중은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발급 받은 개인 ‘QR코드를 스캔해야 출입할 수 있으며, QR코드 발급이 어려운 관람객은 입장 시 수기 명부를 작성해야 한다이를 거절할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

 

한편 지난 부분 입장 시와 동일하게 타월을 이용하여다양한 타월 응원이 사직야구장만의 새로운 대표 응원으로 매 홈경기마다 진행될 예정이다야구장 방문 시 보유하고 있는 레드/네이비 응원 타월을 지참하거나현장에서 구매해 타월 응원에 참여하면응원단장의 지시에 맞춰 육성 없이도 즐거운 관람 및 응원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3 10:32: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