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유튜브에 ‘비대면 홈트레이닝 콘텐츠’ 공개 - 공단 소속 전문강사 재능기부로 동영상 제작
  • 기사등록 2020-09-28 09:43:1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시설공단은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전문강사들이 헬스, 배드민턴 등 체육활동을 집에서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영상을 재능기부로 직접 제작해 공단 유튜브 채널등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산시내 공공체육시설이 코로나19로 인해 폐쇄되어 지역민들에게 직접적인 체육복지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해져,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운동 루틴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공단이 관리운영하고 있는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소속 전문강사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이번 비대면 홈트레이닝 동영상에는 헬스 트레이닝, 배드민턴, 탁구,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추석 연휴 전인 9월29일 첫 편 공개를 시작으로 추석연휴 이후부터 코로나19가 진정될 때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영상 업로드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공단 한마음스포츠센터 관계자는 ‘온라인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활동이 부족한 시민들에게 비대면 방식의 안전하고 간단한 운동 영상을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8 09:43: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