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8월 26일 본사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되었으며,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부산시민단체협의회 조정희 상임대표의 지목을 받은 기보는 정윤모 이사장, 채수은 노조위원장, 박세규 감사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슬로건과 ‘코로나19 극복, 기보 노사가 함께 합니다’ 라는 메시지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정윤모 기보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애쓰는 모든 중소기업 가족들과 현장에서 묵묵히 대응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특별히 격려와 치하 말씀을 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재확산 위험이 높은 시기에 기보 노ㆍ사ㆍ감이 협력하여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고,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윤모 기보 이사장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 주택도시보증공사 이재광 사장을 지목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6 12:48: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 })(jQuery)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