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쿠쿠의 무한도전은 끝이 없다. 최근 쿠쿠홈시스는 쿠홈시스의 새로운 메인 모델로 배우 원빈을 발탁했다. 원빈은 쿠쿠의 신제품 로즈시리즈의 광고 ‘원빈의 쿠쿠 핑크로즈편’을 시작으로, 쿠쿠의 대표 얼굴로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에 대해 쿠쿠 관계자는 “원빈은 미남 이미지에서 터프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하며 남성적인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또 “메인 타깃인 주부들과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인 원빈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를 잘 대변해 줄 것으로 판단된다”며, “톱 모델을 통해 가전업계 1위 선두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다. 쿠쿠홈시스는 고온의 무쇠를 장시간 두드려 만드는 공법으로 무쇠가마솥 밥맛을 구현한 ‘무쇠장인 밥솥’을 출시,소비자들의눈을 돌리게 했다. 이 밥솥은 무쇠 특유의 높은 발열량이 스테인리스가 아닌 무쇠가 자체 발열해 전달해 발열량과 열전달력이 높은 게 특징이다. 화력이 강하고 10인용 내솥 중 가장 가벼워 사용에 편리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국내 유일하게 천연 돌내솥 개발을 가능케 했던 타철기술, 열제어기술을 그대로 접목해 가마솥 밥맛을 구현했으며, 자동살균세척 기능, 분리형 커버 등이 탑재돼 있어 위생적이고 에너지소비효율도 1등급을 받았다. 이 역시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며, 가마솥 밥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쿠쿠홈시스측의 설명이다. 앞으로도 쿠쿠홈시스의 어떤 도전이 우리를 놀라게 할지 자못 궁금해진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0-10-0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