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 출시 - 국내산 6년근 농협 홍삼에 야채 및 과일을 더해
  • 기사등록 2020-07-30 10:15:3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도라지’를 출시하며 어린이 홍삼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는 2019 4월 출시한 핑크퐁 키즈홍삼 사과당근’, ‘포도야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어린이 홍삼 음료다음료 한 잔에도 자녀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부모들이 증가하면서 어린이 홍삼 음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것에 주목하고 다양한 맛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선보이게 되었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은 홍삼 특유의 향과 쓴맛을 최소화하고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려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도라지는 국산 배와 도라지를 사용해 배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핑크퐁 키즈홍삼은 국내산 6년근 농협 홍삼 농축액에 과일과 평소 섭취가 어려운 여러 가지 야채를 섞어 원료에 민감한 부모들의 눈높이를 고려했다패키지는 주 타깃인 어린이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을 사용했다어린이 혼자서도 남기지 않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100mL용량에 안전을 고려한 둥근 모서리 형태의 파우치를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핑크퐁 키즈홍삼은 국내산 홍삼에 야채와 과일을 첨가하여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어린이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롯데칠성음료는 어린이 음료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고 관련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가닉(O'rganic) 어린이 유기농 주스핑크퐁 어린이 주스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아이시스8.0 200mL 등 어린이 음료들을 지속해서 개발하며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30 10:15: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