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큐티티, 2020년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 -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플래티넘클럽으로 선정
  • 기사등록 2020-06-02 12:22:48
기사수정

중앙에 변성완 행정부시장 오른쪽 옆 ㈜큐티티 고태연 대표㈜큐티티는 부산시가 올해 새롭게 선정한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플래티넘 클럽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부산 대표 창업기업 지원사업’은 부산시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진흥원, 부산테크노파크 등 3개 창업지원기관이 혁신 기술을 보유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부산 창업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운영기관에 따라 '브라이트 클럽'(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밀리언클럽'(부산경제진흥원), '플래티넘 클럽'(부산테크노파크)으로 나뉘며, 올해는 지난 4월 통합 모집을 통해 '브라이트클럽' 30개사, '밀리언클럽' 22개사, '플래티넘클럽' 9개사가 신규 선정됐다.


이번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을 통해 큐티티는 사업화 자금과 투자유치 교육 및 언론홍보, 금융기관 금리·보증우대 등과 같은 혜택을 받게 된다. 


큐티티는 모바일앱으로 본인의 치아, 치주를 촬영하면 딥러닝 기반 인공지능(AI)으로 구강상태를 분석해 셀프 검진이 가능하게 하는 ‘이아포(e.a.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과학정보통신기술부가 인증하는 2019년 신소프트웨어 상품 서비스SW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태연 대표는 “부산 대표 창업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부산을 대표할 글로벌IT서비스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2 12:22: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