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출시 - 고기와 채소의 최적 배합, 채소 고유의 식감과 풍미 살려
  • 기사등록 2020-03-25 12:20:46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CJ제일제당이 <</span>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돈육에 양배추당근부추 등 7가지 채소를 넣고재료를 3~4mm로 큼직하게 썰어 씹는 맛에 보는 맛까지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높은 채소 함량(26%)으로 짜지 않고,‘더 건강한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합성 보존료(소브산), 산화방지제(에리소르빈산첨가물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형태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에 앞서건강한 제품은 맛이 떨어진다는 통념을 깨기 위해 맛품질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채소의 아삭거리는 식감과 소시지의 풍미를 동시에 살리기 위해 CJ제일제당의 독자적인 수분배출 제어기술을 적용했으며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기와 채소의 최적의 배합을 찾아 맛의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감칠맛을 높였다제품은 국내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춘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클린룸(무균실)에서 온도와 습도미생물제어까지 최적의 상태에서 생산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풍미새로운 식감과 외관까지 모든 면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CJ제일제당의 모든 노하우와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에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더해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 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25 12:20: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