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4•15 투표하기 ‘딱 좋은데이’ - ㈜무학, 경남도선관위 딱!좋은데이 보조라벨을 통하여 홍보
  • 기사등록 2020-03-11 07:20:2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무학과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3 10일 선관위 회의실에서 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참여 분위기 확산과 아름다운 선거 문화 정착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경남도내 지역민들이 4 15일 선거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양 기관에서 추진하게 되었으며㈜무학에서는 이수능 대표이사와 경남도선관위는 임채만 사무처장이 참석하여 업무 협약에 서명했다.


㈜무학은 선거일까지 생산하는 딱좋은데이 3백만병에 내가 만드는 대한민국 투표로 시작됩니다.” 투표참여 슬로건과 사전투표 및 선거일등을 삽입하여 홍보하게 된다.


한편 ㈜무학 이수능 대표이사는 “경남도민들에게 선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선거 때마다 선거 홍보캠페인을 해왔으며, 지금까지 경남도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경상남도 선거 관리위원회 임채만 사무처장은 “경남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인 ㈜무학이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과 투표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흔쾌히 동참해 준데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홍보활동이 도민의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투표참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1 07:20: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