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비고’, PGA투어에서 K-FOOD 전파 -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 등 총 10,000인분 제공
  • 기사등록 2020-02-04 09:12:2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CJ제일제당은 현지시간으로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Waste Management Phoenix Open) PGA투어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


‘비비고 부스’에서는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미니완탕왕교자 등 비비고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사전에 준비한 10,000인분의 음식이 갤러리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모두 소진됐다.


비비고 만두를 맛 본 갤러리 중 텍사스 출신의 사라 스펠츠(Sarah Speltz, 27)는 “고기와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맛”이라며 “비비고 만두 덕분에 이번 PGA투어 관람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이어 비비고 관계자에게 “텍사스에 계시는 부모님께 추천해드리고 싶다”며 제품 종류현지 구매처레시피 등을 물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현지 갤러리들에게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만두를 제공하고한식의 건강한 맛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의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만 더CJ제네시스 오픈,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등 총 7개의 주요 PGA투어에 참여하며 ‘비비고’를 알렸다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TPC 등 대규모 PGA투어에 적극 나서 ‘비비고’ 위상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04 09:12: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