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대 이름이 경자라면 무료!" - 부산관광공사, 설 연휴 '경자' 이름 가진 고객에게 무료 혜택
  • 기사등록 2020-01-13 09:59:0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태현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경자년의 설 연휴를 맞아 1월 14일부터 1월 31일까지 세상 모든 ‘경자’씨를 위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공사에서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 태종대유원지, 황령산전망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자’ 이름을 가진 고객은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태종대 다누비열차 탑승권 및 황령산전망쉼터의 음료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다. 


또한 중간이름 경또는 마지막이름 자 고객은 해당 이용권을 50% 파격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부산역 시티투어 승강장(최초 탑승 시) △다누비열차 매표소 △ 황령산전망쉼터 데스크에서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만 제시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시티투어는 티켓 한 장으로 3가지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부산의 관광명소 곳곳을 다닐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관광객들의 교통수단이다”며, “경자년 설 연휴에는 지인, 가족들과 함께 시티투어, 태종대, 황령산 등 부산의 명소를 꼭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www.bto.or.kr)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13 09:59: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