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설공단, CS 마인드 향상 힐링 워크숍 - 12월 5~6일 경주 황룡원에서
  • 기사등록 2019-12-06 09:50:5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무웅 기자]


부산시설공단은 5일과 6일 양일간 경상북도 경주시 소재 황룡원에서 부서별 CS담당자와 ‘소통·공감’ CS 마인드 향상․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장에는 부서별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비롯해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박태봉 경영혁신실장, 주관부서인 미래전략팀 김병기 팀장 등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숨은 MOT찾기, 서비스인의 이미지메이킹, 설문조사기법, CS의 필요성, CS상황점검 및 체득화를 위한 실전훈련, 유형별 고객 대응 체득화를 위한 추가 훈련과 같이 CS담당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뿐만 아니라 고객 접점 감정노동 직원 힐링 체험을 제공하여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의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워크숍에 참석한 사회적가치실현팀 장은경 차장은 “올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만큼 워크숍을 통해 CS마인드를 더욱 향상시켜 시민 여러분과의 소통에 만전을 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CS담당 직원 역량을 강화하여 시민중심의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6 09:50: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