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와대X부산시 유튜브 현장 콜라보 - 한아세안 생중계 “여기는 부산입니데이”
  • 기사등록 2019-11-26 07:14:31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청와대 유튜브와 부산시 유튜브 채널이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기간 동안 ‘붓싼뉴스’로 콜라보 방송을 실시한다. 


25일과 26일 양일간 저녁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X 부산시 붓싼뉴스’는 부산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관한 다양하고 재밌는 소식을 담을 예정이다.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X 부산시 붓싼뉴스’의 라이브 진행은 부산시 유튜브 붓싼뉴스에서 활약 중인 허형범, 권보람이 맡고,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이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소개하고 댓글 참여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청와대 굿즈(goods)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주요의제와 부대행사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부산출신의 진행자들이 청와대 직원들에게 부산사투리를 가르치는 코너도 마련해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영화 기생충에서 배우 박소담이 극중 인물들을 외우기 위해 만든 일명 “제시카송”을, 아세안 국가들의 이름으로 개사한 “아세안 송”을 배우고 선보일 예정이다.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X 부산시 붓싼뉴스’ 라이브 방송은 25일과 26일 저녁 7시부터 7시 20분까지 청와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7WMB_czX5jF__5kqT4d9Ww)과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붓싼뉴스(https://www.youtube.com/user/DynamicBusan) 를 통해 만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26 07:14: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