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제이와이 픽쳐스는종합엔터테인먼트로 사업의 핵심은 One Source Multi Use 이다.연기자, 가수, 공연, CF, 광고, 기획, 예능, 영화, 드라마 제작, 매니지먼트, OST 음반, 예능 등 대중문화 산업 전반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대중문화 예술 기획업 등록업체이며 제이와이 픽쳐스는 2016년에 설립되어 운영 중인 신생 영화 제작사다. 법인등록 4년 만에 동종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 신문, 방송인 클럽(이사장 한창건)은 언론진흥재단에서 창립기념식과 함께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그리고 사회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해온 각계각층의 뉴리더를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을 한다. 


사단법인 한국 신문, 방송인클럽은 신문, 방송 등 각종 언론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단체로 창립25주년 된 중견 언론인 모임이다. 국, 내외 각종 언론분야에 관한 학술연구로 국가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으며 매년 한국 언론대상과 이달의 기자상 시상을 통해 언론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고 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서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상을 구현하고 있는 주요 인물, 기업(기관) 단체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을 수여한다.


이번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문화 부문 대상은 이상수 ㈜제이와이 픽쳐스 대표가 수상 했다. 


한편 이상수 대표는 겸손하게 인터뷰 내내 대표로서 부족하다고 이야기했지만, 4년 정도 쌓아온 내공으로 멋지게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지 않을까? 반문하기도 하고 또한 큰 기대를 걸어보며 더욱 열심히 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제이와이 픽쳐스를 만들 것 이라고 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18 12:16: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