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루엔 이병열 대표,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 수상 - 독보적 기술력·환경오염 저감·직원 복지 향상
  • 기사등록 2019-11-04 09:17:3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해 류창규 기자]


㈜플루엔 이병열(52) 대표가 김해시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했다.


김해시는 매월 초 정례조회 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11월 수상자로 유압·윤활 시스템 및 환경기계 제조업체인 ㈜플루엔 이병열 대표를 선정했다.


유하동에 있는 (주)플루엔은 2005년 설립해 유압·윤활 시스템 제품 설계와 제작에 있어 순수 국내 기술 개발로 독보적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다. 


㈜플루엔은 오염된 물 방류와 순환 시 물 속에 들어있는 유해물질과 오염된 이물질을 최대한 제거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특허 출원을 해 제품을 상용화하는 등 환경오염을 줄이는 데도 기여하고 있다. 


또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직원 어학연수와 기술학원비 지원 등 직원 근무 여건과 복지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허성곤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이병열 대표에게 감사를 표하며 김해시도 탁월한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04 09:17: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