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GV에서 썸패스로 결제하면 최대 4천원 할인 - CGV 영화티켓 현장 발권 및 CGV 매점 이용 시
  • 기사등록 2019-09-10 10:06:1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부산은행이 부산·울산·경남 CGV에서 썸패스로 결제하면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인 이벤트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CGV에서 영화티켓을 현장 발권하거나 CGV매점을 이용할 때 썸패스로 결제하면 1인 1회에 한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썸패스 모바일 쿠폰이 자동 적용되어 할인되며 쿠폰 액면금액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 가능하다.


부산은행 썸뱅크 및 모바일뱅킹 내 썸패스 결제화면에서 ‘썸패스 바코드로 결제하기’를 누르고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가 생성된다. 이 바코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POS기(가맹점 결제단말기)를 통해 계좌기반 간편 결제(직불결제)가 적용된다.  


부산은행 한정욱 D(디지털)-IT 그룹장은 “CGV와 같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휴사들이 썸패스 결제 도입에 적극적으로 나서준 덕분에 썸패스 사용자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 ‘썸패스’는 더벤티, 삼진어묵, 정항우케익, 베러먼데이 등 지역 기반 우수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이디야커피, 뚜레쥬르, 하나투어 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10 10:06: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