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W스퀘어지점 개점 - 국내은행 최초 무인 자동화 대여금고 설치
  • 기사등록 2019-09-03 10:04:5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부산은행이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 상가 2층에 지점을 개설했다.


지난 9월 2일 열린 W스퀘어지점 개점식에는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을 비롯하여 박재범 남구청장, 부산시의회 오은택 의원, 아이에스동서(주) 권혁운 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W스퀘어지점 개점을 축하했다.  


이번에 문을 연 W스퀘어지점에는 자산관리 전문인력이 배치되어 은퇴설계, 세무, 부동산 등 자산가들의 실질적인 관심사항 위주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생체 인식(안면인식, 지정맥, 장정맥) 기술과 3단계 보안시스템이 적용된 최첨단 대여금고를 설치해 눈길을 끈다. 전체 면적이 평균 대여금고의 약 2배에 달하며, 다양한 사이즈의 금고를 구비하는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했다.


특히, 일부 금고에는 국내은행 최초로 무인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편리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고객이 대여금고 내부에 설치된 모니터에 지문을 인식하면 금고함이 자동으로 고객 앞 테이블로 이동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객장과 별도로 고급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을 갖춘 라운지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W스퀘어지점 개점에 맞춰 9월 30일까지 W스퀘어 상가에서 썸패스(부산은행 간편 결제 시스템)로 결제하면 매일 2천원 상당의 할인쿠폰 2매를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03 10:04: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