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태종태의 아름다움을 '찰칵' - 시민사진작가 활약에 홍보효과 톡톡
  • 기사등록 2019-07-04 09:44:13
  • 기사수정 2019-07-04 10:15:05
기사수정

전문작가 윤은준 촬영사진재능나눔으로 태종대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태종대 시민사진사’들의 활약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시설공단이 지난 5월 선발한‘태종대 시민사진사’들은 최근 태종대 반딧불이 및 수국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촬영에 앞서 사진작가활동으로 태종대 자연, 풍경, 행사 등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 첫 번째 기록으로 태종대 반딧불이 및 수국 촬영을 진행하게 된 것. 사진촬영에 앞서 전문작가(윤은준)의 촬영이론 및 실습교육으로 시민사진사들에게 교육기회 제공 및 사진 질적향상을 도모하였다.


특히 태종대 반딧불이 서식지의 생태적 가치에 대한 홍보할 자료가 부족했는데 올해 시민사진사들의 활발한 기록으로 서식지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수 있는 기초자료가 확보되었다. 


또한 올해 태종대 수국꽃 문화축제기간을 맞아 시민사진사들은 국내 최대 수국군락지인 태종사 수국꽃의 아름다움을 수시로 촬영하고 기록하고 있다.


촬영된 사진들은 앞으로 태종대 생태관련 시민교육 및 각종 홍보자료에 적극 활용된다.


한편, 태종대 시민사진사들은 연말까지 태종대 숲길, 지질공원, 일출, 일몰 등 천혜의 자연 풍경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SNS를 통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4 09:44: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