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 듀얼 스크린 무상증정’ 한 달 더 - LG V50 ThinQ 구매고객 대상
  • 기사등록 2019-07-01 09:32:50
  • 기사수정 2019-07-01 10:45:31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LG전자는 LG V50 ThinQ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7월 말까지 연장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V50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확장된 멀티태스킹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LG 듀얼 스크린이 제시하는 새로운 사용자경험에는 LG V50 ThinQ 자체의 차별화된 성능이 크게 기여했다. LG V50 ThinQ는 국내 5G 스마트폰 가운데 유일하게 퀄컴의 최신 AP ‘스냅드래건 855’를 탑재했는데, 기존 대비 정보처리능력이 45% 이상 뛰어나다.


고객이 각각의 화면에서 서로 다른 앱을 동시에 구동하거나 앱 하나의 UI를 화면 두 개에 확장해 사용하면서도 화면 끊김이나 지연이 없는 이유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LG 듀얼 스크린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가 지난 5월 LG V50 ThinQ 사전체험단 55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가운데 74%는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멀티태스킹 활용성에 매력을 느껴 LG V50 ThinQ를 구매하고 싶다고 답하기도 했다.


또 최근 LG전자가 실시한 스마트폰 고객 간담회 가운데 스마트폰 신기능에 대한 의견의 60%는 듀얼 스크린에 대한 제안이었을 만큼 LG 듀얼 스크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높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의 관련 생태계도 지속 발전,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즉, LG 듀얼 스크린을 통해 단순히 화면을 하나 더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일상에서 실제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가치 있게 전달하겠다는 의미다. 실제로 LG전자는 인기 게임회사를 포함, 콘텐츠 제공업체들과 폭넓게 협업하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확장된 멀티태스킹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1 09:32: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