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민공원, 자연·생태 체험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6월26일까지 선착순 인터넷 홈페이지 통해 접수
  • 기사등록 2019-06-19 09:12:1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장호원 기자]


부산시민공원을 관리하는 부산시설공단이 여름방학을 맞아 자연생분야 ‘시민참여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공원의 환경을 이용한 자연 · 생태 특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들지 않는 생화를 이용하여 창의적인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생화를 이용한 소품 만들기”, 천연소재 규조토를 이용한 제습 · 탈취 작품 만들기 규조토 아트”, 미세먼지 저감 공기정화 식물 만들기 “식물 가꿈이 교실”, 반딧불이의 애벌레를 관찰하고 유충을 방생하고 서식지 환경을 배워보는 “반딧불이야 놀자!” 로 총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산시설공단 추연길 이사장은 “이번 시민참여 교육 프로그램은 공원의 환경과 잘 어울어진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교감하고 식물감성 교육과 생태학습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는 가족친화적인 체험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오는 6월 26일까지 부산시민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가족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1인 3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프로그램별 25명, 9회차 운영으로 모집인원은 총900명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19 09:12: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