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 주차관리처 박정웅처장(가운데)과 직원들과 함께 일손 부족으로 하기 힘들었던 이불널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부산경제신문/장호원 기자]


부산시설공단 주차관리처 직원들이 13일 부산 금정구 금샘로에 소재한 사회복지법인 성애원을 찾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부산시설공단 주차관리처 직원들은 지난 5년 동안 사회복지시설에 꾸준히 사랑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쉽게 손길이 미치기 힘든 곳을 찾아내어 자전거 정비, 도색작업, 전정작업, 초화식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기술봉사와 생활봉사를 해온 것.


이날도 장마철을 앞두고 이불널기를 비롯해 초화식재, 수목전정, 자전거 정비, 도색작업 등 봉사가 이어졌다.


주차관리처 소속 기동보수반, 사무실 직원 등으로 참여한 이날 해피안전울타리 봉사는 활동에 앞서 사전에 필요한 일에 대해 의논을 한 후 시행된 봉사로 장마철 대비 힘과 일손이 많이 필요한 이불 말리기와 기술을 요하는 주차선 도색, 수목전정 위주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부산시설공단 주차관리처의 해피안전울타리 사랑나눔봉사는 일회성이 아닌 정기봉사로 설명절 일주일 전인 지난 1월과, 봄(3~5월) 계절초화 식재 및 수목 전정, 추석 명절 일주일 전, 가을 및 초겨울(11~12월초) 등 총 4회 이상으로 나눠 지속적인 나눔봉사를 시행해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14 08:02: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