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개발공사, 사천시와 도시재생사업 양해각서 체결 - 삼천포대교공원 도시개발사업 시행
  • 기사등록 2019-06-05 09:19:1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호철 기자]


경남개발공사가 4일 사천시와 ‘(가칭)삼천포대교공원 도시재생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천시청 시장실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송도근 사천시장, 이남두 경남개발공사 사장 등 총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2018년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선정된 사천시 대방동 일원에 (가칭)삼천포대교공원 도시개발사업을 효율적으로 시행하기 위한 것으로, 협약 체결 후 경남개발공사는 추진 사업의 기본구상 및 기술적 타당성용역·보상·공사·분양 업무 등을 추진하고, 사천시는 도시개발사업에 필요한 인·허가 등 관련 행정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남두 경남개발공사 사장은 “사천시와 지난 3월 주민참여형 태양광발전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이후 벌써 두 번째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사천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이고, 양 기관의 상생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05 09:19: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