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 부산지역 교사 대상 상반기 티볼 강습회 - 티볼장비세트 보급 및 교사 티볼 강습회 신규 지원
  • 기사등록 2019-05-22 09:21:3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롯데자이언츠는 부산시교육청과 연계해 5 21일 부산지역 초중학교 교사 50여명을 사직야구장 그라운드로 초청하여 티볼 지도 강습을 실시했다.


2016년부터 티볼보급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는 티볼의 장기적 활성화를 위해 학생들뿐 아니라 교사들을 대상으로 매 반기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중등부 교사들을 직접적으로 지도함으로써 향후 학생 지도 시 보다 유익한 지도가 가능토록 하며정규 체육교과목인 티볼 교육의 경험을 통해 야구를 보다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열린 강습회에는 직접 교육을 신청한 교사 50여명이 참석했으며티볼 공격과 수비 기초 강의를 듣고 팀을 나눠 실전 게임을 진행했다.


강습회에 참가한 부산여자중학교 전하경 선생님은 학교에서 방과후에 티볼을 가르치며 부족함을 느껴 신청했다공을 정확한 곳으로 주고받는 방식이나 달리면서 공을 받는 방법뒤돌아서 공을 받는 방법 등을 단계별로 배울 수 있었고 아이들을 어떻게 가르치면 좋을지 배울 수 있어 좋았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롯데는 올해 부산지역 여자중학교 33개교에 티볼장비세트를 새롭게 보급하고 여자중학교 대상 순회교육 및 교사 대상 강습회도 신규로 지원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22 09:21: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