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환은행은 2일 휴가철, 방학 등 본격적인 환전 성수기를 맞아 환전고객에게 풍성하고 알찬 선물을 제공하는‘외환은행 환전페스티발’을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전페스티발은 외환은행 전지점에서 모든 환전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행사 내용은 즉석복권방식 경품 이벤트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 무료이용권 및 면세점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각종 할인권을 담은 쿠폰북을 증정한다. 또한 사이버환전 고객에게는 환율우대 및 여행자보험 무료가입을 확대하는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사은품이 제공한다.
또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즉석복권 방식의 추첨행사를 통해 삼성 46인치 LED TV 1대, 닌텐도 위핏 20대, 가정용 선풍기 500대, 50%~90% 환전 수수료를 우대 받을 수 있는 환율 우대권, 1억원 무료 여행자 보험가입, 2볼펜+1사프 등 총 13만 여명에게 푸짐한 행운을 제공한다.
외환은행은 특허상품인 사이버환전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경품행사 참여 기회와 최고 70%까지 환전 수수료 우대를 제공하고 , 해외여행자 보험 무료가입 확대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버 환전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모든 환전고객들에게 국제전화 3,000원 무료 이용권 제공과 신라면세점 등 면세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환전성수기를 맞아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실수요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