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남해지방해양경찰에 장학금 - 경찰관자녀 지원 500만원
  • 기사등록 2019-05-21 09:36:2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 지난 20일 남해해양경찰에 경찰관 자녀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이날 부산시 동구 남해지방해양경찰청 대강당에서 해양 안전사고와 예방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해양경찰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한 경찰관 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날 전달식에는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과 김홍희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을 비롯한 장학금 수혜 해양경찰관 자녀와 가족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남해지방해양경찰청의 추천으로 선발된 해양경찰관 자녀들의 학업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성적우수 대학생사회공헌활동 우수자 등 총 5명의 경찰관 자녀를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무학은 다가올 여름철 휴양객의 안전과 해양사고 예방으로 노력할 해양경찰들의 갈증해소를 위해 지리산산청샘물 화이트 생수를 지원할 예정이다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 지원한 화이트 생수는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관할인 해경본부부산울산창원통영해경서로 각각 분배하여 해양경찰관들에게 전달된다.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경찰관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자 경찰관 자녀 장학금을 준비했다다가올 무더운 날씨에도 시민 안전을 위해 항상 힘쓰는 해양경찰과 그 가족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21 09:36: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