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린 수입차시장 판매량은 24만대에 육박했다. 수입차 고객이 많아진 만큼 업체들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센터를 확장, 신설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FCA코리아도 자동차 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부산지역 고객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세웠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1101(지번주소 송정동 137-4), 번지에 위치한 우진모터스는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부산지역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약 400여 평 규모로 조성됐다.

우진모터스는 점검, 경정비, 판금수리, 도장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 하며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최대 30여대 정비가 가능하다. 정비 후 최첨단 3차원 차체 얼라이먼트로 3차원 측정, 조정까지 서비스 한다. 

특히 깔끔한 환경도 자랑인데, 2층의 고객 휴게실은 카페에 온 것처럼 멋있게 정리되어 있고 우진 모터스 규모에 맞게 고객들의 쉼터도 가꾸어 놓았다.

우진모터스는 정비사 실명제를 도입했다. 정비사 입장에서 실명제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서비스에 대한 의지와 믿음을 느끼게 되며 우진 모터스를 계속 찾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게 된다. 

이곳 센터장은 매일 이른 아침 회의를 통해 직원들에게 철저한 A/S와 고객 위주의 서비스로 우리나라 최고의 정비센터로 만들 것을 요구하고 있다.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정비소를 찾게 되는데그 만족을 우진 모터스에서 누려 보는 건 어떨까?

FCA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우진 모터스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A/S) 전화 051-704-0065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20 10:39: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