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크는신발(www.kizzangkorea.com, 대표 이영수)이 2009 제10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우수신생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키크는신발은 금년 2월 1일 부터 GTS키크는신발 정식 가맹점 모집을 시작해 약4개월만에 21호전 계약과 6월 1일 오픈예정인 구미점까지 11호 매장을 오픈하였으며,GTS 키크는신발 가맹사업이 빠른 가맹점 확대를 통한 사업성, 기술의 독창성, 기타 제반 사항들을 한국프랜차이즈협회로부터 인정받아 금번 제 10회 한국 프랜차이즈 우수 신생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주관으로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가맹점 발굴과 프랜차이즈산업의 고용창출과 투자촉진 등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발굴, 업계의 의지를 결집하고 유공자 포상을 통해 대국민 홍보 및 업계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는 목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
키크는신발 대표이사 이영수는 "키크는신발은 국내외 특허를 획득한 핵심 기술인 GTS(Grow Taller System) 성장운동화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기능성 운동화 분야의 시장을 선도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과 고객들의 가치 창출을 통한 한차원 높은 행복을 구현 시켜,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최적의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인프라를 구축하여 가맹주와 고객 그리고 회사 모두 Win-Win(윈-윈)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아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시상식은 다음달 2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