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 부산지역 저소득 가정 대상 나눔 활동 - 야나두 온라인 평생 수강권, 청소년 책상 20세트 등 전달
  • 기사등록 2019-05-07 09:12:37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롯데자이언츠가 어린이날을 맞아 야나두다보네 가구 등 우수 제휴사들과 연계하여 지역 저소득 가정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우선지난 3 열린 홈경기에 앞서 어려운 가정형편 등으로 배움의 기회가 적은 지역 중·고등학교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한 야나두 온라인 평생 수강권 133(7천만원 상당전달식이 있었다.


야나두 김민철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아 내가 태어나고 자란 부산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영광이다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자이언츠 이윤원 단장부산광역시교육청 전영근 교육국장야나두 김민철 대표가 참석했다.


, 5일은 지역 초등학교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다보네 가구 청소년 책상 20세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는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부산광역시교육청이 선정한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다보네 가구 이상건 회장은 청소년들이 배움에 대한 열망과 꿈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자이언츠 이윤원 단장부산광역시교육청 원옥순 유초등교육과장다보네 가구 이상건 회장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07 09:12: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