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 8,000원~13,000원대의 넉넉한 중저가 세트
  • 기사등록 2019-01-29 10:23:19
기사수정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낸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실속있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8천원부터 1만 3천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7종의 중저가 세트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준다.

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행복(幸福)과 애정(愛情)이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의 이미지를 담아 신선함과 풍성함을 더한 포장재로 꾸몄다. 행복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 애정 선물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로 총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번에 마실 수 있도록 180ml 소용량 병에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없는 중저가형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가족 건강까지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29 10:23: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