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학 좋은데이 새 얼굴, 구구단 김세정 발탁 - ‘갓세정’으로 인기몰이,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와 적합
  • 기사등록 2019-01-21 10:57:16
기사수정

종합주류기업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광고모델에 아이돌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선정됐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에 이어 발탁된 김세정은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을 통해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와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같은 해 걸그룹 ‘구구단’으로 정식 데뷔, 통통 튀는 매력과 컨셉으로 가요계에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갓세정’이라는 애칭과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세정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등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소주 ‘좋은데이’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학은 좋은데이의 또 다른 모델 요리연구가 겸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김세정 또한 합리적인 솔루션 제시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등 색다른 케미를 보여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전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두 모델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무학 관계자는 “바른 언행과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전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모델 김세정 씨와 산소여과로 더 맛있어진 좋은데이의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똑부러지고 합리적인 이미지의 두 모델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솔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21 10:57: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