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우조선해양 통영사랑봉사회(회장 김윤실)는 1월 13일 산양읍 삼덕리 원항마을을 방문하여 고령의 노인세대 1세대에 집수리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집수리 대상 어르신은 노령에 거동불편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살고있는 주택이 노후되어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이날 대우조선해양 통영사랑봉사회원들은 곰팡이 핀 벽지 교체 및 ,주택 외부 도색 등으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으며, 주위 불우세대 2농가에 겨울나기 땔감 1톤을 전달하였다.

김윤실 통영사랑봉사회 회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대하여는 여건이 허락하는 한 회원들의 뜻을 모아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데 조금이라도 기여하고 싶다.”는 작은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산양읍장(천복동)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내일처럼 나서서 봉사를 해준 통영사랑봉사회원 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주변에 어렵고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더불어 사는 산양읍을 만드는데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16 11:17: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