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점검 서비스 -
  • 기사등록 2009-04-15 00:00:00
기사수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7일(목)까지 2개 지정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 점검 서비스는 국내에서는 2007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독일에서 마이바흐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Maybach Service Expert)가 직접 방한하여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자사의 공식 딜러를 통해 국내에 판매된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정된 공식 서비스센터인 서울 지역 2곳(용답, 서초)에서 진행되며, 마이바흐 소유 고객들은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인 차량 점검을 비롯해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의 차별화된 일대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는 마이바흐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기술자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전세계 고객을 직접 찾아 다니며 차량을 점검한다. 최고급 명차의 대명사 마이바흐는 2002년부터 자동차 정비 분야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교육 및 실무 경력을 갖춘 12명의 전문가로 팀을 구성하여 세계 각지의 마이바흐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들은 마이바흐의 신차 개발 프로젝트에도 참여하여 생산과 조립의 전 과정을 숙련토록 하고 있다.

이번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 점검 서비스를 위해 방한하는 스테판 하우젠 (Stephan Hausen)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는 다임러그룹에서 3년간의 정비 기술 교육과 6년간의 마스터(장인) 과정을 거친 뒤 이 팀의 창설 멤버로 활동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9-04-1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