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진공 ‘CEO 명품아카데미 홈커밍데이’ - 부산·경남 중소기업 CEO과 소통과 화합의 장 가져
  • 기사등록 2018-10-18 11:35:38
기사수정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경남연수원(원장 김성규)은 지난 10월 17일 부산경남연수원 ‘CEO 명품아카데미’를 수료한 지역 중소기업 CEO들을 초빙하는 홈커밍데이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는 70여명의 CEO들과 중소기업진흥공단 김형수 일자리지원본부장이 참석하였으며 최근 경기 침체와 고용위기 지역 지정 등 안팎으로 기업경영의 어려움에 직면한 CEO를 격려하기 위해 명사 특강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명사 특강으로는 지식정보연구소 류종형 소장의 ‘사상체질을 통한 리더십 향상’과 프로 골퍼 박시현의 ‘필드에서의 위기 관리, 정신력!’ 이란 주제로 특강이 구성되었으며, CEO 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형수 본부장은 “최근 현장에 나가보면 중소기업 경영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CEO들이 많다. 하지만 우리 경제의 허리이자 근간이 되는 중소기업을 위해 언제나 그래왔듯 특유의 중소기업가 정신으로 이 난관을 돌파하고 고용위기 지역으로 지정된 우리 지역을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합심하자 ”고 했다.

CEO 명품아카데미는 시간제약이나 비용부담으로 고급수준의 최고경영자 교육을 접하기 어려운 부산·경남·울산 지역의 중소기업 CEO들을 위해 실전 위주의 경영 교육과 최신 경영 트렌드, 교양 과목 등으로 구성되며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8 11:35: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