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시-BNK경남은행, ‘소외계층 희망나눔 특식’ 행사 - 마산 적십자 봉사관에서 삼계탕, 떡, 과일 제공
  • 기사등록 2018-07-31 10:36:31
기사수정

창원시와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여름철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7월 30일 마산 적십자 봉사관에서 ‘소외계층 희망나눔 특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황윤철 경남은행장, 이미숙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경남은행 직원 및 봉사자들 10여 명이 참여해 무료급식소 이용자 및 어려운 이웃 250여 명에게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과 시원한 제철과일을 직접 배식봉사하며 사랑의 마음까지 덤으로 전했다.

황윤철 경남은행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모두가 지쳐있는 이때,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여름철 보양음식과 간단한 간식을 대접할 기회가 생겨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오늘 한 끼의 점심식사이지만 지역주민들이 이번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매년 전통시장 상품권과 장학금 전달, 선풍기, 연탄, 김장지원 등 지역 내 다양한 나눔사업을 해오고 있으며,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앞장 서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31 10:36: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