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 최대 규모의 창업 박람회 - 막막한 경제위기 속에서 창업으로 성공을 이루어 보세요! -
  • 기사등록 2009-03-16 00:00:00
기사수정
 
예비 창업자 및 업종전환자들에게 참신하고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창업의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는 “제9회 2009 부산 창업 박람회” 가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부산 경남 대표채널 KNN이 주최하고 선인 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지역 최대 규모의 이번 박람회는 신사업 . 프랜차이즈 . 우수상품 등 유망한 창업아이템, 창업자금 등 창업관련 원스톱서비스를 지원받고 싶은 예비창업자들, 최신사업 정보를 얻어 업종전환을 원하는 사업자들, 취업이 절실한 미취업자들, 새로운 기회를 찾고 싶은 퇴직자들에게 막막한 경제위기 속에서 창업으로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회는 올 상반기 부상이 예상되고 다양하고 유망한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하며 업종 전환을 계획하고 있는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전시분야로는 외식 관련업체, 유아/교육 관련 산업, 웰빙/실버창업 관련 산업, 판매/대여 관련 산업, 유통/서비스 관련 산업, 건강/생활용품 관련 산업, 의류/패션/뷰티 산업, IT전자/컴퓨터 관련 산업, 뉴비지니스 관련 산업, 인테리어/광고/디자인/판촉물 산업, 기타 창업 관련 산업체, 기관, 단체가 골고루 참여하며 특히 사회적 기업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그리고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정보 제공을 위한 창업 상담, 세미나, 창업지원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소자본 창업 촉진을 통한 경기 활성화 등 여러 효과가 기대되고 경기침체, 청년 실업, 조기퇴직 등으로 가라앉은 사회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

또한 창업 아이템 발굴부터 창업 준비, 창업 시작, 창업위기 관리 등 창업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 할 목적으로 준비된 이번 “2009 부산 창업 박람회” 에 참가하여 최신정보도 얻고 다양한 이벤트도 동참해 알차고 실속 있는 성공 창업을 위한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9-03-1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