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함양지리산고속 양기환 대표이사가 7월 12일 함양군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증했다.

함양군은 이날 기탁 받은 이웃돕기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80%이하의 저소득가구 대상으로 읍·면장의 추천을 받아 20세대에 10만원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양기환 대표는 “㈜함양지리산고속을 이용해 주시는 군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작은 정성이나마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운수사업 40여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안전과 친절 및 최상의 서비스 경영이념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버스를 운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함양지리산고속은 지난 2004년부터 장학금 및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기탁 문화 기여와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 함양군은 우리 주변의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들이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복지정책 실현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3 10:24: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