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석주 통영시장, 통영시의회 개원식 참석 - “모든 통영시민을 중심에 두고 시민과 함께 행복한 통영 건설”
  • 기사등록 2018-07-09 10:15:39
기사수정

강석주 통영시장이 7월 6일 오전 11시 개최된 제8대 통영시의회 개원식에 참석해 강혜원 의장을 비롯한 13명의 의원들에게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강 시장은 축사를 통해 “민선 7기의 시정구호를 ‘따뜻한 시정, 행복한 시민, 다시 뛰는 통영’으로 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산업의 지속가능성 회복, 신성장동력 확보, 소외 없는 복지 및 교육 구현, 세계와 소통하는 통영문화 창달, 관광기반 다각화 구현, 시민참여 창의행정 실현 등 6대 방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 통영이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화합과 동반’을 통해 이 위기를 극복하리라 확신한다”면서 “통영시의회와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훌륭한 시정의 파트너로서 건강한 긴장관계를 유지하고 충분한 교감을 통해 생산적인 관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5일 개회된 제186회 통영시의회 임시회에서 의장단 및 상임위원회 선거에서는 의장에 강혜원 의원, 부의장에 배윤주 의원, 기획총무위원장에 김미옥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김용안 의원, 의회운영위원장에 배도수 의원이 각각 당선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09 10:15: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