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좋은데이’의 새 TV 광고가 공개됐다.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모델 손나은 씨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 CF를 공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규 광고는 16.9도 좋은데이의 순한소주 선도주자 브랜드 아이덴티디 강화하고 새로운 좋은데이의 차별적 가치인 ‘부드러움’을 소주 선택의 핵심 기준으로 제시하여 소비자에게 다가서 위해 제작됐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는 아이돌그룹 에이핑크의 맴버 손나은 씨와 함께 무심코 소주병을 흔드는 소비자들의 행동을 위트있게 자극하고 ‘72시간 산소숙성’으로 부드러워진 새로운 좋은데이의 속성을 손나은의 표정과 말투, 제스쳐를 통해 핵심 메시지인 ‘흔들지 않아도 부드러운 좋은데이’를 즐겁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모델 손나은 씨와 함께 제작한 ‘흔들지 않아도 부드러운 소주’ 광고 영상은 4일부터 TV광고와 디지털 플랫폼, 좋은데이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좋은데이는 알코올 도수 16.9도를 유지하면서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하고 72시간 산소숙성과 10번 걸러 더 부드러운 소주 맛을 느낄 수 있다.

무학의 관계자는 “새로운 좋은데이의 부드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좋은데이만의 부드러움을 직관적이고 돌출성있게 표현해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04 11:06: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